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림콘서트 트롯 부산 콘서트 무료티켓 신청방법

by 우리사는세상 2023. 5. 14.

박서진이 참여하는 드림콘서트 트롯이 올해는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총 52개 팀이 참여하고 모든 티켓은 무료로 배포됩니다. 그럼 드림콘서트 트롯 무료 티켓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드림콘서트 트롯 무료티켓 받는 방법

 

 

 

드림콘서트 트롯 부산콘서트 티켓 8,000석은 모두 당첨자에게 무료로 지급됩니다. 

드림콘서트 트롯 무료 티켓을 신청하시려면 휴대폰에서 '스타플래닛'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아래 링크로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드림콘서트트롯무료티켓-스타플래닛신청

 

위 링크로 스타플래닛을 설치하신 다음, 어플을 여세요. 

 

드림콘서트트롯-스타플래닛앱

 

스타플래닛 어플을 여시면 바로 메인화면에서 드림콘서트 트롯 무료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기본 인적사항을 입력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18일이며 1인 2매 티켓을 지급받습니다. 

 

드림콘서트트롯-스탠드석티켓신청1드림콘서트트롯-스탠드석티켓신청2드림콘서트트롯-스탠드석티켓신청3

 

 

 

드림콘서트 트롯은 23년 5월28일 부산 아시아드경기장에서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장장 5시간에 걸친 공연입니다. 

 

 

2.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진

공연시간이 5시간으로 긴 만큼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진도 화려합니다. 

박서진,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한혜진, 정동원, 김희재, 금잔디, 홍자, 양지은, 박군, 나태주, 정다경, 조명섭, 은가은, 전유진, 양지원, 김민희, 정미애, 황민우, 황민호, 윙크, 서지오, 조정민, 별사랑, 강혜연, 풍금, 신인선, 영기, 현진우, 남승민, 윤태화, 황우림, 윤서령, 소유미, 신미래, 성리, 장송호, 강예슬, 오유진, 이하준, 고정우, 이수호, 강재수, 하이량, 허찬미, 이대원, 박세욱, 금윤아로 총 52팀이 공연을 펼칩니다. 

 

 

 

 

3. 드림콘서트 트롯 부산콘서트 오시는길

 

 

 

드림콘서트 트롯 공연은 부산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열리며 상세 주소 및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드림콘서트트롯-오시는길

 

 

이상 수많은 트롯 스타들이 펼치는 콘서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드림콘서트 트롯 부산 콘서트 무료 티켓 신청방법, 출연진, 오시는 길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무료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말고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