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m 6주년 빛의심판 사전예약 TJ쿠폰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17.

리니지m이 출시 6주년을 맞아 6월 28일 빛의 심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성검사 리부터, Burning 기르타스, TJ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소개드리겠습니다. 

 

 

 

1. 리니지m 빛의 심판 사전예약

리니지m 초반에는 사전예약이라고 해봐야 강화주문서에 성장물약 몇 개만 줬었는데 이제는 유저들이 안 받으면 섭섭할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주고 있습니다. 6월 2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리니지m 사전예약 신청 바로가기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서버마다 다른 아이템을 주고 있는데, 기존 서버의 경우 최상급 뽑기 팩 선택상자 2개, 룬 변환석, 드래곤의 성수 10개,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3개, 퓨어 엘릭서 50개, 수호석 5개, 축복의 성수(대) 5개, 에이르의 행운큐브 60개, 타라스의 성배 1개, 마법인형카드 신성검사(남) 1개를 줍니다. 

리니지m빛의심판-사전예약1

 

 

기존 서버, 기르타스&진기르타스, 그림리퍼&발록 서버에 따라 다른 아이템을 주고 있으며 보급상자나 성장 지원 상자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빛의심판-사전예약상세

 

 

사전예약에서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중 가장 궁금한 에이르의 행운 큐브의 경우 아래 아이템 중에서 확률에 따라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의 나올 확률은 없겠지만 전설 제작 비법서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리니지m빛의심판-에이르의행운큐브

 

 

 

2. 리니지m 출시 6주년 TJ쿠폰

리니지m 출시 당시 택진이 형이 TV광고에 등장해서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TJ쿠폰입니다. 이번 6주년에서도 TJ쿠폰을 주는데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무기나 방어구 TJ 쿠폰이 아니어서 다소 실망스럽습니다.

이번 TJ쿠폰 획득 및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리니지m TJ쿠폰 자세히 보기

 

리니지m빛의심판-TJ쿠폰

 

 

 

3. Burning 기르타스

이번 리니지m 빛의심판 업데이트에서는 신서버 '진 기르타스' 소식도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서버는 모든 유저가 레벨 1부터 키우는 일반적인 신서버가 아니고 기존 서버인 데포로쥬부터 이실로테 유저들이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는 서버입니다. 이전하게 되면 엄청난 혜택들도 준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서버 '진 기르타스' 혜택 보러가기

 

진 기르타스로 이전하면 사전예약 보상에 더해서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 장비 4종세트가 지급되고, 경험치 보너스와 월드 던전 지역 아이템 드롭률도 30% 업 시켜준다고 합니다. 진 기르타스 서버에서는 기란 공성전 세금을 총 1000만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각 서버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이전 갈 것으로 보입니다. 

 

리니지m빛의심판-진기르타스

 

 

이상 리니지m 6주년 기념 빛의 심판 업데이트 내용, 사전예약, TJ쿠폰, 신서버 진 기르타스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신성검사 리부트 스킬은 6월 21일 수요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