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진 대구 콘서트 티켓 오픈 예매 가격

by 우리사는세상 2023. 5. 18.

장구의 신 박서진이 서울, 광주 공연에 이어 대구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박서진 대구 콘서트 티켓 오픈일, 티켓 예매링크, 좌석배치도, 오시는 길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박서진 대구 콘서트 정보

박서진 대구 콘서트는 6월17일부터 6월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됩니다. 티켓 오픈은 5월 23일 오후 8시인데, 지난 서울 공연과 같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아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박서진대구콘서트-예매하기

박서진 대구 콘서트는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120분간 진행예정이며 예매티켓은 23년 5월30일에 일괄 배송됩니다. 

박서진대구콘서트-티켓정보

 

박서진 대구 콘서트 티켓 오픈까지 5일 남았는데, 그 전에 아래 안내드린 좌석배치도를 참고해서 미리 예약할 좌석을 생각해 두시면 빠른 예매에 도움이 됩니다. 

박서진대구콘서트-티켓오픈일

 

 

2. 박서진 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안내 

박서진 대구 콘서트는 6월17일 토요일 오후 6시와 18일 일요일 오후 4시 2회 공연입니다. 

전석 지정좌석 1인 2매까지만 구매가 가능하고 , 만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티켓을 소지해도 입장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박서진 대구 콘서트 관람객에게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서진이의 특별선물 아티스트의 손길이 가득한 커스텀 방석도 준비했다고 하네요

 

 

 

 

3. 박서진 대구 콘서트 좌석배치도

박서진 대구 콘서트 좌석 배치도입니다.

1~9구역은 단차가 없는 평지에 의자가 설치되고, 가~차 구역은 계단식 좌석이니 예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서진대구콘서트-좌석배치도

 

 

 

4. 박서진 대구 콘서트 오시는 길

박서진 대구 콘서트가 열리는 엑스코 오시는 길 및 대중교통 안내입니다. 

 

박서진대구콘서트-오시는길

 

박서진 대구 콘서트 티켓 오픈  23년 5월23일 오후8시 잊지마시고 예매 성공하셔서 즐거운 관람 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