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주차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13.

전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불타는트롯맨 전국투어가 다시 한번 서울 콘서트로 찾아옵니다.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질 불타는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 티켓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오시는 길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불타는트롯맨 서울콘서트 정보

불타는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가 8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직 2달이 남았지만 좋은 좌석은 벌써부터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서둘러 예매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8/25(금)은 오후7시 1회 공연이고, 26일과 27일은 오후 2시와 7시 2회 공연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 티켓 가격은 SR석 154,000원,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이며 공연시간은 150분입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티켓가격

 

1인당 10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로 연령 미만은 티켓을 소지해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8월 9일까지 티켓 예매를 완료한 예매자분들은 8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티켓이 배송되며 일괄배송일 이후 예매하신 분들에 한해서만 현장 수령이 가능한 점 참조하세요. 

 

 

 

2. 불타는트롯맨 서울콘서트 출연진

불타는 트롯 맨 올림픽공원 서울콘서트는 TOP7인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출연하며, 각 공연일마다 특별게스트를 초청하였습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출연진

 

 

 

8월 25일 오후 7시 공연에는 전종혁, 최윤하, 8월 26일 오후 2시 공연은 김정민, 7시 공연은 이수호, 8월 27일 2시 공연은 남승민, 7시 공연은 박현호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특별게스트

 

 

 

3. 불타는트롯맨 서울콘서트 좌석배치도

좌석 예매 전에 아래 좌석배치도를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loor '가'구역과 '나'구역은 단차가 없는 평지 좌석이며 별도로 의자가 배치됩니다. 

 

사이드 좌석의 경우 무대 연출 및 구조물로 일부 시야 방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좌석배치도 잘 확인하셔서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좌석배치도

 

 

4. 불타는트롯맨 서울콘서트 오시는 길

불타는트롯맨 서울 콘서트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정확한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오시는길

 

공연장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되도록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시고, 만약 자차를 이용하실 경우 소형차량은 10분당 600원, 대형은 10분당 1,2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불타는트롯맨서울콘서트-주차

 

이상 불타는트롯맨 TOP7 올림픽공원 서울콘서트 티켓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오시는 길, 주차 등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가수들의 콘서트 좋은 좌석으로 미리 예매하셔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