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형 여행바우처 휴가비 지원사업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3.

서울시에서 휴가비를 지원하는 사업인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자를 추가 모집합니다. 휴가비 25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사업이라 모집기간 내에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서울형 여행 바우처 지원사업이란

서울형 여행 바우처 지원사업은 서울시가 휴가 여건이 열악한 근로자에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선정된 근로자가 15만원을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면 서울시가 25만 원을 추가로 입금해서 총 40만 원을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6월14일 수요일까지라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형 여행 바우처 신청 사이트

 

서울형여행바우처지원사업

 

 

2.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대상은 아래 3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현주소가 서울시인 만 19세 이상 근로자
  • 현재 고용상태가 비정규직(특수형태근로자, 플랫폼노동 종사자 포함)인 근로자
  • 연 소득 3,900만원 미만인 근로자

서울형 여행 바우처 신청방법은 '서울형 여행 바우처'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다음,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거주지 및 연령, 고용 형태, 소득 증빙 서류 등을 신청 시 제출해야 하며 현장 방문 접수와 같은 오프라인 접수는 불가합니다. 

 

 

 

3. 참여절차

참여절차는 신청자가 참여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온라인으로 6월14일까지 제출하면 서울시에서 서류심사를 거쳐 7월 6일에 선정된 근로자를 발표합니다. 

 

선정된 근로자는 7월9일까지 근로자 분담금인 15만 원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을 하면 서울시에서 입금확인 및 서울시 분담금 25만 원을 7월 10일까지 지급합니다. 그럼 최종적으로 적립된 40만원으로 온라인몰에서 국내 여행상품을 7월 10일부터 11월 19일 사이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문의사항은 02-2161-0987로 전화하셔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서울시에서 휴가비 25만원을 지원하는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사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휴가를 가고 싶어도 휴가비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