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by 우리사는세상 2022. 1. 31.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 종류는 총 7,600가지가 넘습니다. 개개인의 상황, 성별, 나이, 소득, 거주지역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릅니다. 또한 정부가 친절하게 개개인에게 이런 혜택들을 일일이 다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정부24 사이트나 토스 어플을 통해 직접 확인하고 챙기셔야 합니다. 

 

그럼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부24 사이트와 토스 어플을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정부24 사이트

정부24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보조금24' 메뉴에 나의 혜택으로 접속해 주세요

 

정부24 (gov.kr)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사이트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은 총 7,600여 개입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전체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대표지원금

 

나의 혜택을 클릭하시게 되면 본인인증을 통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본인인증

 

그럼 정부24 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해서 아래 사진처럼 나와 자녀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 지원금 혜택을 바로 보여줍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가족혜택본인숨은정부지원금찾기-정부24-가족혜택자녀

 

 

 

 

2.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토스 어플

이번에는 핸드폰에서 간편하게 숨은 정부 지원금을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토스 어플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토스 어플 오른쪽 맨 밑에 '전체'를 누르시고 아래쪽으로 내리시다 보면 '생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

 

 

그런 다음 아래 8가지 질문들에 대해 순서대로 답을 해주세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직업선택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대학졸업여부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선택사항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주소확인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가족수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소득확인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아이나이

 

그럼 이렇게 내가 받을 수 있는 최대 지원금이 산출됩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최대지원금확인

 

 

 

 

이상 내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부24와 토스 어플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정부나 다른 사람이 알려주지 않으니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좋은 정부 지원금 혜택을 놓치지 말고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