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레미아 방콕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코드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14.

중장거리 노선을 전문으로 운행하는 국내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에서 방콕 항공권을 왕복 20만 원대 금액으로 한시적으로 특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항공 방콕 항공권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에어프레미아 방콕 항공권 프로모션 코드

에어프레미아 방콩 30% 할인 특가 프로모션 코드는 6월2일부터 6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특가코드를 입력하면 전 좌석 3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방콕 왕복 항공권을 검색해 보시면 보통 40만원대인데, 에어프레미아에서 아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서 할인받으시면 방콕 왕복 항공권을 20만 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방콕 항공권 프로모션 코드 

 

에어프레미아항공-홈페이지

 

 

 

2. 에어프레미아 항공이란

에어프레미아 항공사는 한국 저가 항공사지만 국내선은 운행하지 않고 중장거리 노선만 특화해서 운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 호찌민,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태국 방콕, 독일 프랑크푸르트, 노르웨이 오슬로를 운항중에 있으며, 곧 방글라데시 다카,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도 취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좌석을 제공하는 HSC (Hybrid Service Carrier)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다른 저가 항공사들보다 넓은 좌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저가 항공사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보잉 737이나 에어버스 A320이 아닌 보잉 787 드림라이너를 운항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평도 좋은 편입니다. 

 

좌석은 프리미엄 이코노미42, 이코노미 35 두 가지 좌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노선에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와 같이 무료 음료나 기내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상 중장거리 노선만 전략적으로 운항하고 있는 에어프레미아 항공에 대해 알아보았고, 에어프레미아 항공에서 방콕 왕복항공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20만 원대에 방콕 왕복 항공권을 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