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가는달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쿠폰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3.

정부에서 6월을 여행 가는 달로 정하고 여행 가는 달 누리집에서 교통, 숙박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배포 중입니다. 이 중에서 숙박 예약 시 5만 원,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세일 페스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쿠폰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5만원할인을 받을 수 있는 지역 편 쿠폰은 5/30 오픈 첫날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현재 6/2~6/30까지 매일 오전10시에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국편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니 쿠폰이 소진되기 전에 빨리 발급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숙박할인페스타-쿠폰받기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은 쿠폰 발급 후 다음날 오전7시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이 사라져서 다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입실가능 기간은 7월 14일 금요일까지이니 숙소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세일페스타

 

 

2. 숙박 할인 페스타 참여업체

 

 

 

숙박 할인 페스타에 참여하는 업체는 여기어때, 지마켓, 호텔패스, 제주닷컴, 호텔엔조이, 마이리얼트립, 인터파크, 하나투어, 옥션, 데일리호텔, 11번가, 티몬, 야놀자, 위메프 등 총 34개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온라인 여행사마다 3만원 숙박 할인권 이외에도 다양한 추가 할인 이벤트 중이니 각 여행사별 혜택은 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월여행하는달-숙박할인

예를 들어 지마켓과 옥션은 15만 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1만 원 중복 할인 쿠폰과 25만 원 이상 결제 시 활용가능한 2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8대 카드사 10%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을 사용해 입실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3만 원 감사쿠폰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여행가는달 교통할인, 유원시설, 여행상품, 체험 할인

6월 여행가는달에서는 숙박 이외에도 교통할인, 유원시설, 여행상품, 체험 할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 가는 달 교통할인의 경우, 철도, 항공, 시티투어버스, 렌터카에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상세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월여행가는달-교통할인

 

또한 전국 놀이공원 예약 및 결제 시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고, 네이버플레이스를 통해 야영장 예약 및 이용 완료 시 네이버포인트 1만 원을 환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6월여행가는달-유원시설할인

 

이상 정부에서 6월 한달간 진행하고 있는 '여행 가는 달' 숙박 세일 페스타 및 교통할인, 유원시설, 여행상품 할인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여행 가기 좋은 6월에 할인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을 활용하셔서 알찬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