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휴대폰 시청 방법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15.

24년 AFC 카타르 아시안컵을 앞두고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TV조선 온에어 휴대폰 시청 방법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TV조선에서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TV조선'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TV조선 어플- 구글플레이

TV조선 어플- 애플 앱스토어

 

TV조선 어플을 다운로드 한 다음, 오른쪽 상단 메뉴에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TV조선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과 페루의 경기는 6월16일 저녁8시, 대한민국과 엘살바도르와의 경기는 6월20일 저녁8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축구국가대표평가전-일정

 

 

 

2. 쿠팡플레이 휴대폰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에서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는 와우 회원이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 와우 회원 월정액 비용은 4,990원입니다. 

다만 첫 달은 쿠팡 와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쿠팡플레이 시청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축구국가대표평가전-쿠팡플레이

 

6월 첫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바로 내일 오후8시인데, 최근 탈장 수술로 인해 손흥민 선수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라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빨리 회복해서 다음 경기부터는 좋은 활약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축구국가대표평가전-쿠팡플레이

 

 

이상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휴대폰으로 시청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TV조선이나 쿠팡플레이 모두 PC에서도 시청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