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익 모의고사 다운 무료 사이트 어플 정리

by 우리사는세상 2022. 2. 16.

토익은 시험을 쳐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주어진 시간에 비해 문제가 많은 시험이라 시간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관리를 잘하기 위해서는 토익 모의고사를 실제 시험처럼 시간을 재면서 많이 풀어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토익 시험 비용도 1회에 48,000원으로 만만치 않은 금액이니 짧은 시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기 위해 많은 모의고사를 풀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실제 토익시험을 잘 준비하기 위해 토익 모의고사를 무료로 온라인에서 볼 수 있거나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및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토익 모의고사 무료 사이트 
1) 해커스 토익
2) 시원스쿨
3) 영단기

2. 토익모의고사 무료 어플
1) 종합앱 TOEIC Test
2) 산타 토익

3. 도움 되는 토익시험 정보 카페

 

1. 토익 모의고사 무료 사이트

1) 해커스 토익

해커스 토익 사이트는 개인적으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면서 900점 후반대 점수를 획득하기까지  가장 많이 활용했던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유용한 자료들이 잘 정리되어 있고 로그인 없이 토익 모의고사를 바로 진행할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해커스토익-대한민국 1위 영어사이트 :: 해커스영어

오늘 본 시험정답&점수 실시간확인, 토익,텝스,토스오픽,기초영어,공무원,취업인강&자료 무료!

www.hackers.co.kr

 

해커스토익 토의 모의고사 찾아가시는 루트는 토익 BEST모음 -> 2월 토익 대비 -> 2월 모의토익입니다. 

 

토익모의고사-해커스토익1

 

2월 토익 모의고사 창으로 들어오신 뒤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모의토익 문제 더 풀기'에서도 더 많은 모의토익시험 및 해설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토익에서 고득점을 노리시는 분에게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무조건 LC는 다 맞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공부하셔야 900점 이상으로 가는 길이 편해집니다. 

토익모의고사-해커스토익2토익모의고사-해커스토익3

 

2) 시원스쿨 토익

시원스쿨 토익도 무료 레벨 테스트와 적중특강, 기출 변형 해설특강 메뉴에서 토익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시원스쿨 토익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무료 자료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원스쿨 토익 홈페이지

 

토익인강 1위 시원스쿨랩(LAB) 공식사이트

토익이 안되면 시원스쿨랩! 토익/토스/오픽/지텔프/아이엘츠/토플/텝스/SPA 시험영어 전문

lab.siwonschool.com

 

시원스쿨 토익 모의고사를 찾을 수 있는 루트는 시원스쿨 토익 -> 무료 강의/자료 -> 무료 레벨테스트/적중특강/기출 변형 해설특강입니다. 

 

토익모의고사-시원스쿨토익1

 

 

토익모의고사-시원스쿨토익2토익모의고사-시원스쿨토익3

 

3) 영단기 토익

영단기 토익은 매일 무료로 LC RC 강의를 제공합니다. 미리 자료를 제공해줘서 풀어보고 강의 시간에 맞추어 해설을 들으며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영단기 토익 홈페이지

 

영단기 :: 토익인강

756만명이 선택한 토익인강 1위 커넥츠 영단기, 4년 연속 2021 온라인 외국어교육 부문 대상!

eng.conects.com

 

영단기 토익 토익 모의고사 자료를 찾는 루트는 영단기 토익에 접속하신 뒤 홈페이지 중간쯤에 '다음 시험에서 적중될 문제 미리 알고 싶다면!'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요일별로 진행되는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고 자료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토익모의고사-영단기토익1토익모의고사-영단기토익2

 

 

 

2. 토익 모의고사 무료 어플

1) 종합앱 TOEIC@TEST

종합앱 TOEIC은 5점 만점에 4.9점으로 평가받은 토익시험 준비 어플입니다.

무료 어플임에도 퀄리티가 좋아 많은 분들이 좋은 평을 남겨주신 것 같습니다. 

PART1 ~ PART 7까지 많은 무료 토익 모의고사 문제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실제 시험 전에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종합앱 TOEIC 어플 링크는 아래쪽에 남겨 두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토익모의고사-무료어플-종합앱TOEIC

 

종합앱 TOEIC®test - 듣기・읽기・단어 - Google Play 앱

 

종합앱 TOEIC®test - 듣기・읽기・단어 - Google Play 앱

최고의 TOEIC®test 교육 어플이 새 등장! 듣기, 읽기, 문법, 장문, 영단어에 도전하자!

play.google.com

 

 

2) 산타 토익

산타 토익 어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토익 모의고사가 있습니다. 

어플을 여시고 아래 메뉴 중 선택학습을 눌러주세요.

그럼 토익 실전 모의고사가 나오는데 FULL/HALF 실전 모의고사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맨 아래에 있는 MINI 실전모의고사는 무료이고 유형별로 30문제씩 제공하니 산타 토익 어플도 시험 전에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익모의고사-산타토익1토익모의고사-산타토익2

 

산타 - AI 토익 - Google Play 앱

 

산타 - AI 토익 - Google Play 앱

토익 교육 역사상 가장 빠른 성적상승! 20시간 학습시 평균 165점 상승이 가능합니다.

play.google.com

 

 

3. 도움 되는 토익시험 정보 카페

토익 공부할 때 추천드리는 카페는 89만 회원을 보유한 '토익캠프'입니다. 

회원수가 국내 최대이다 보니 토익 시험에 대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매일 공부할 수 있는 LC RC 문제들부터 실제 시험 문제 후기들도 올라오니 토익 시험 보시기 전에 참조하시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토익캠프 카페주소

 

토익캠프-TOEIC토익스피킹토스오픽,... : 네이버 카페

토익시험일정,토스오픽점수,독학후기,토익스피킹레벨,영어공부,단어,회화,무료인강기출문제정답,OPIc,TOEIC

cafe.naver.com

 

토익모의고사-토익캠프1

 

토익모의고사-토익캠프2토익모의고사-토익캠프3토익모의고사-토익캠프4

 

 

이상 토익 시험을 준비할 때 도움이 되는 토익 모의고사 무료 사이트, 어플,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토익 공부는 오랜 시간 준비하기보다 집중도 있게 공부해서 단기간에 끝내는 게 유리한 시험입니다. 시험 전에 준비 잘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