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20 월드컵 중계 휴대폰 시청 방법

by 우리사는세상 2023. 5. 25.

대한민국이 지난 U-20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면서 다음 경기인 온두라스 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U-20 월드컵 중계를 휴대폰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과 중계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U-20월드컵 중계하는 곳 

U20월드컵은 아르헨티나에서 5월 21일부터 6월 12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U-20 월드컵 중계는 KBS, SBS, MBC, KBS N SPORTS, SBS Sports, MBC sports+, 아프리카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F조에 속해있으며 5월26일 새벽 6시 온두라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u20월드컴조추첨결과

 

2. U-20월드컵 중계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방법

 

 

 

집에서 TV로 U20월드컵을 시청하기 어려운 분들은 KBS, SBS, MBC, 아프리카 TV 어플을 통해 휴대폰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20월드컵중계-sbs

SBS 어플을 예로 설명드리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BS'를 검색해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SBS어플을 실행하면 아래 사진처럼 뜨는데 여기서 상단 항목중 '라이브'를 선택하면 현재 TV에서 방송 중인 생방송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와 MBC도 SBS와 같이 '라이브'나 '온에어' 메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u20월드컵중계-kbs

 

u20월드컵중계-mbc

 

 

 

아프리카TV의 경우에도 아프리카 TV를 다운로드하여 검색창에 'u20'이라고 입력하시면 월드컵_MBC, 월드컵공식, 월드컵_SBS, 월드컵_KBS2 중에서 선택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20월드컵중계-아프리카TV

 

u20월드컵중계-아프리카tv

 

3. U-20월드컵 축구 중계 일정

U-20 월드컵 대한민국 F조 조별리그 남은 경기일정은 2경기로 5월 26일 금요일 새벽 6시 온두라스와의 경기, 5월 29일 월요일 새벽 6시 감비아와의 경기입니다. 

 

한국은 감비아와 F조 1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만약 F2조 2차전인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하고 감비아가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지게 되면 3차전 경기의 결과와는 상관없이 16강을 조기 확정 지을 수 있습니다. 

 

u20월드컵F조조별리그남은경기

 

이상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프랑스와의 F조 첫 경기를 이기고 두번째 경기를 앞두고 있는 U20월드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TV로 시청하실 수 없는 분들은 알려드린 어플을 설치하셔서 휴대폰으로 U20월드컵을 시청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