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m 빛의심판 업데이트 생방송 인사이드m

by 우리사는세상 2023. 6. 24.

리니지m에서 매번 대규모 업데이트마다 생방송을 진행했는데 이번 빛의심판 업데이트도 생방송을 진행 예정입니다. 리니지m 빛의심판 생방송 보는 방법, 출연자, 퀴즈 참여 방법, 특별 생방송 선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리니지m 빛의심판 생방송 시청

 

 

리니지m 빛의심판 업데이트 기념 생방송은 6월 26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유튜브와 아프리카를 통해 생방송됩니다. 

 

리니지m 유튜브 생방송 바로가기

 

리니지m 아프리카TV 생방송 바로가기

 

업데이트 기념 생방송을 시청하기 전에 아직도 사전예약 신청을 안 하셨다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부터 얼른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리니지m 6주년 빛의심판 사전예약 TJ쿠폰

 

리니지m 6주년 빛의심판 사전예약 TJ쿠폰

리니지m이 출시 6주년을 맞아 6월 28일 빛의 심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성검사 리부터, Burning 기르타스, TJ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소개드

a.7phm.com

 

 

리니지m빛의심판-생방송

 

이번 리니지m 빛의심판 업데이트 생방송 출연자는 오랜 기간 리니지m 방송을 해왔던 BJ렌이 맡았습니다. 저도 오래전부터 구독하고 시청하고 있었는데 이번 방송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리니지m빛의심판-출연자

 

 

2. 리니지m 빛의심판 특별 생방송  선물 안내

벌써 6주년을 맞이한 리니지m 빛의심판 인사이드m 방송에서는 이번 업데이트 핵심정보와 특별 생방송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난 생방송에서처럼 이번에도 변신, 마법인형, 코인, 축젤, 축데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뿌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지급 시점으로부터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로만 받을 수 있으니 최근에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생방송 전에 접속 기록을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보상우편은 리니지m 빛의 심판 생방송 다음날 새벽 6시까지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리니지m빛의심판-특별생방송선물

 

 

3. 리니지m 빛의심판 퀴즈퀴즈 참여방법

특별 생방송 선물 이외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리니지m빛의심판-퀴즈퀴즈이벤트

 

 

리니지m 빛의 심판 생방송 시청 중에 게임에 접속하면 퀴즈퀴즈 이벤트 아이콘을 볼 수 있는데, 이 아이콘을 클릭해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퀴즈 UI가 나오면 제한 시간 내에 정답을 제출하고, 퀴즈 정답률이 50%가 넘으면 모든 유저가 퀴즈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정답을 맞힌 퀴즈 참여자는 '정답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빛의심판-퀴즈퀴즈참여방법

 

 

아래 사진처럼 정답화면과 오답화면을 확인할 수 있고, 오답일 경우에는 '정답 보상'은 지급되지 않지만 퀴즈 정답률이 50%를 넘으면 '퀴즈 기념 보상'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빛의심판-퀴즈퀴즈정답오답

 

 

이상 리니지m 빛의 심판 생방송 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법사 이외에 뮨을 사용할 수 있는 케릭이라 센 사냥터에서도 사냥하기 용이해 인기가 많았던 신성검사였는데, 이후 원거리 케릭들에 밀렸던 게 사실이었습니다. 이번 신성검사 리부트 스킬에 인카네이션이라는 무기 사거리 증가 및 대상의 MP를 소멸시키는 있어 요정의 대항마가 될 것 같아 더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 오후 8시니 방송시간 놓치지 말고 오랜만에 쏟아지는 다양한 선물들을 꼭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댓글